실시간 뉴스



시트로엥∙DS, 차량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론칭


스마트폰으로 이력 조회∙서비스 예약∙리콜 알림 등 쉽게 확인

[이영은기자] 시트로엥과 DS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은 시트로엥과 DS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각각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DS, 차량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