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빌리티시스템즈, 카미나리오 스토리지 총판


고객 보장 프로그램 등 내세워 고객 확대

[김국배기자] 어빌리티시스템즈(대표 신재일)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업체 카미나리오와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발표했다.

어빌리티시스템즈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어레이'에 대한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기 적합한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기반 제품으로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미나리오는 용량, 성능, 가용성 등 6개 부문으로 구성된 고객 보장 프로그램 'K-어슈어드(K-Assured)'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어빌리티시스템즈는 네트워크, 보안, 통신뿐만 아니라 올플래시 스토리지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어빌리티시스템즈 측은 "신기술 도입이 빠르고 구현 수준이 높은 한국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스토리지 용량과 성능을 온디맨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카미나리오만의 스케일아웃과 스케일업 아키텍처의 이점을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재일 어빌리티시스템즈 대표는 "다년간의 IT 채널 비즈니스 경험과 폭넓은 파트너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카미나리오가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빌리티시스템즈, 카미나리오 스토리지 총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