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샘표, 창립 70년 맞아 기업 홈페이지 전면 개편


브랜드별 스토리·제품 소개 더불어 '우리맛 연구' 프로젝트 공유 계획

[이민정기자] 샘표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기본 콘셉트로 지난 70년간 변함없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샘표의 기업 이미지와 기업활동의 진정성을 표현하는데 의의를 뒀다.

지난 70년간 변함없이 우리 식탁을 지켜온 샘표의 역사와 함께 시대에 따른 우리 식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역사를 정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발효 연구 히스토리와 샘표의 우리맛 연구 활동 및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도 소개하고 있다.

또한 각 브랜드별 스토리와 제품 소개, 연구 개발 히스토리뿐 아니라 레시피, 식재료 이야기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 요리, 식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단순한 기업과 제품 정보뿐 아니라 우리맛, 발효연구 히스토리, 레시피 등 고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샘표는 앞으로 우리맛 연구 프로젝트의 결과를 홈페이지 내에 공유할 계획이며 이 결과는 우리의 식재료를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 레시피 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샘표, 창립 70년 맞아 기업 홈페이지 전면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