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로타 작가 '일본산책' 사진전 개최


7월23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전시회 무료 개방

[강민경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지난 6월17일부터 오는 7월23일까지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사진작가 로타(ROTTA)의 '일본산책' 사진 전시회를 연다고 20일 발표했다.

로타는 빛을 활용한 부드러운 색감의 인물 사진으로 알려진 작가다. 상업 광고, 패션 화보, 뮤직비디오 등 사진∙영상 전 분야에 걸쳐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작업으로는 서태지, 이효리, 빅뱅 등 유명 뮤지션들의 콘서트 실황 촬영과 이랜드, 휠라(FILA), BC카드 등의 화보가 있다.

이번 전시회는 그간 인물 사진 위주의 전시를 진행해온 로타가 선보이는 특별한 풍경 사진전이다. 작가가 직접 일본을 여행하며 촬영한 사진 36점이 전시된다. 유년 시절부터 일본 문화를 좋아하고 그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다는 로타 작가가 특유의 시선과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전시회에는 관람객들이 로타 작가와 직접 만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로타의 '일본산책' 사진전은 신사동 캐논플렉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유승구 캐논코리아 부장은 "이번 사진전은 로타 작가가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풍경 사진 작품을 선보이는 특별한 시간"라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일본의 예쁜 풍경과 작가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전시회"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로타 작가 '일본산책' 사진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