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그란트, 프로캠프 미니카라반 '알파 파이오니어' 출시


고가 캠핑카 차량에서 벗어나 '실속'과 '감성'을 동시에

[유재형기자] 유럽 프로캠프(PROCAMP)의 한국공식 수입원인 마이그란트(프로캠프코리아)가 신모델 알파 파이오니어를 출시했다.

마이그란트는 캠핑용 및 레저용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 파이오니어(ALPHA PIONEER) 카라반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기존 알파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라인업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2015년 가장 인기 있었던 고급형 모델인 알파 엑스엘(ALPHA XL)과 오프로드용 프리라이더(FREERIDER)를 국내에 출시한데 이어 올해 세 번째 모델인 알파 파이오니어(ALPHA PIONEER)를 선보이게 됐다.

알파 파이오니어 카라반은 최근 미니멀 캠핑의 증가와 함께 나만의 개성을 찾는 고객들의 필요에 의해 개발된 미니카라반 모델로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은 1천450만 원이다.

알파 파이오니어 카라반은 기존 알파 엑스엘(ALPHA XL) 모델과 동일한 티어드롭(TEAR-DROP) 디자인을 적용하고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들만 탑재한 모델이다. 독일 KNOTT 프레임과 관성브레이크, 매트리스, 실링윈도우, LED 조명, 이동 가능한 주방설비, 블라인더 등 한국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옵션만을 장착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설정했다.

판매 담당 백종명 팀장은 "알파 파이오니어는 티어드롭 디자인, 적절한 옵션, 합리적인 가격대 3박자를 모두 갖췄다"며 "100% 수제작으로 제작한 알파 파이오니어 모델은 유럽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으로 주문이 밀려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최병한 마이그란트 대표는 "캠핑, 낚시, 서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사용 가능한 알파 파이오니어 모델은 고가 캠핑카 차량에서 벗어나 실속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그란트, 프로캠프 미니카라반 '알파 파이오니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