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 헤어샵, 사전 체험단 1천명 모집


3월 25일까지 카카오헤어샵 체험단 페이지 통해 신청

[성상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오는 25일까지 모바일 헤어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의 사전 체험단으로 활동할 이용자 1천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발표했다.

카카오헤어샵 사전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약 2개월 동안 서울 및 경기 분당권 소재 약 200개 체험 매장에서 누구보다 먼저 카카오헤어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카카오헤어샵 체험단 신청페이지에서 '사전 체험단 신청하기'를 눌러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헤어샵 이용 지역, 원하는 헤어스타일만 선택하면 사전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사전체험단 선정여부는 오는 4월 초 카카오톡 메시지로 개별 안내된다. 선정된 인원은 약 2개월의 체험 기간 동안 인당 친구 10명까지 체험단에 초대할 수 있어 카카오헤어샵 체험 인원은 최대 1만 명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사전 체험단은 카카오헤어샵의 주요 기능을 먼저 사용해보고 매장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하는 프로모션 시술을 받아볼 수도 있다.

카카오헤어샵 페이지에서 원하는 헤어샵, 디자이너와 헤어스타일을 선택하고, 예약 가능한 시간 확인 후 선결제를 통해 예약을 확정할 수 있다.

먼저 상담을 받고싶어하는 이용자를 위한 ‘상담’ 옵션도 제공한다. 예약이 확정되면 이용자는 카톡을 통해 예약 확인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시술 후에는 손쉽게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에는 위치, 지역, 키워드 등 원하는 조건에 맞춘 헤어샵 검색 기능이 추가 되고 체험단과 시범 매장 점주의 의견을 반영한 추가 기능도 반영될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사전 체험은 이용자가 헤어샵을 예약하는 과정, 헤어샵 및 디자이너들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데 있어 추가하거나 보완해야 하는 부분을 검토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용자와 점주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카카오헤어샵 사전 체험 기간 동안 이용자와 점주의 의견을 수렴해 오는 6월 전국 단위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 헤어샵, 사전 체험단 1천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