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소, 자판기 통해 '소니 엑스페리아 C3' 판매


1만 원대 요금제로 '할부원금 0원'에 선봬

[장유미기자] 다이소 내 설치돼 있는 휴대폰 자판기 업체인 폰플러스컴퍼니가 17일 소니 엑스페리아 C3를 KT의 1만1천 원 표준 요금제로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한다.

지난 7월 출시된 소니 엑스페리아 C3는 5.5인치 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셀카에 특화된 보급형 LTE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A5도 다이소 휴대폰 자판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SK텔레콤의 'band 데이터 29' 요금제 선택 시 할부원금 5만4천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의 스마트 폴더폰인 아이스크림 스마트는 LG유플러스의 'New 음성무한 데이터 29.9' 요금제로 할부원금 없이 개통 가능하다.

폰플러스컴퍼니는 전 기종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의 통신 가입유형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응준 폰플러스컴퍼니 대표는 "다이소 내 설치된 휴대폰 자판기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국산 및 해외폰, 중고폰 매매 등 휴대폰에 관련된 모든 카테고리를 한 번에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다"며 "올해 다이소가 선정한 하부 키메시지인 가격 경쟁력에 부합하는 가성비로 승부하는 보급형 스마트폰을 향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홍보이사는 "다이소는 가격대비 최고 가치의 상품으로 휴대폰 등 가성비를 추구하며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폰플러스컴퍼니는 다이소 휴대폰 자판기를 통해 지난 1월 샤오미 '홍미3' 및 '홍미노트3', 레노버 'A806', 블랙베리 'Q10' 등의 인기 해외직구폰 4종 총 300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소, 자판기 통해 '소니 엑스페리아 C3'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