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나생명, 폐경 인식전환 걷기 행사 참여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에 동참

[김다운기자] 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은 임직원들이 전 세계 시그나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의 날인 '시그나데이'를 맞아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2일 바표했다.

지난 10월3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시그나사회공헌재단 주최로 남산 백범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걷기 행사는 폐경을 여성의 완성으로 보고 '완경'이라고 부르자는 빨강콤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완경기 여성을 응원하겠다는 마음으로 모인 천여명의 일반 시민들과 130여명의 라이나 임직원 및 가족들이 함께 모여 4km 코스를 완주했다.

또한 자원봉사자로 참가한 임직원들은 당일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도왔다. 이날 행사에는 완경기 여성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에 공감해 배우 양희경씨, 윤유선씨, 개그우먼 김지선씨 등 유명연예인들도 참여해 참가자들과 걷기 행사에 동참했다.

특히 걷는 만큼 기부금이 쌓이는 기부 애플리케이션 '빅워크(BigWalk)'를 켜고 걸음으로써 누구나 쉽고 편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적립된 기부금과 개인 참가비(5천원)를 합한 금액은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물품 지원과 갱년기 우울증 치료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올해 시그나사회공헌재단은 '전성기캠프'를 출범하는 등 시니어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집중해 왔다"며 "2016년에도 우리 사회 소외 계층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나생명, 폐경 인식전환 걷기 행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