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앤탐스, 가을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 출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특징…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장유미기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돌입하며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코코넛 밀크치노는 이름처럼 코코넛과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과즙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하고 거기에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코코넛 밀크치노 출시를 기념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코 핸들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코코넛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코넛 레볼루션'은 참여자가 50만 명을 돌파한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의 세 번째 시리즈다. 매장에서 '코코넛 밀크치노' 음료 구매 시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어 탐앤탐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는 친구를 소환한 다음 '코코넛 밀크치노 같이 먹을까'를 덧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는 14일 포토데이를 맞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친구와 함께 탐앤탐스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남기고 #탐탐포토데이, #코코넛밀크치노, #코코넛레볼루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탐앤탐스는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로 5명씩 선정,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쿠폰 2매를 선물한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코코넛 밀크치노는 코코넛 본연의 수분을 그대로 담은 음료로 우유와 과육이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현재 전국 50여 개의 직영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지만 앞으로 점차 판매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가을 신메뉴 '코코넛 밀크치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