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우드 호텔,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론칭


스타우드 10번째 브랜드…향후 5년 이내 100개 이상 호텔로 확장

[장유미기자]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가 10번째 호텔 브랜드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ribute Portfoli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어퍼 업스케일(upper upscale) 호텔을 대상으로 하는 이 브랜드는 향후 5년 이내에 100개 이상의 호텔로 확장할 계획이다. 첫번째 호텔은 로얄 팜 사우스비치 마이애미로 결정됐으며 앞으로 노스캐롤라이나주, 테네시주, 조지아주 등지에서 새로운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각 호텔이 가지고 있는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스타우드의 세일즈 마케팅 플랫폼과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프로그램(SPG)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테이 인디펜던트(Stay Independent)'를 슬로건으로 전개한다.

호텔업계에서 오리지널 컬렉션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타우드의 '럭셔리 컬렉션(Luxury Collection)'은 세계 각지의 럭셔리 독립 호텔을 포함하고 있으며 지난 21년간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 10년간 럭셔리 컬렉션의 호텔수는 3배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지난 5년간 6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스타우드는 럭셔리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트리뷰트 포트폴리오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최고의 경험을 원하는 고객과 SPG회원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수 있는 어퍼 업스케일 호텔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SPG 회원은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서 스타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으며 엘리트 맴버는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어메니티, 늦은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트리뷰트 포트폴리어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6일까지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1만 보너스 스타포인트를 증정하는 캠페인도 실시한다.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최고 경영자 아담 애론은 "고객의 약 50%를 차지하고 있는 SPG 회원들이 다양한 여행지에서 더 많은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브랜드를 론칭하는 목적"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우드 호텔,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