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팍스운용, 'SPARX밸류파워펀드' 100억 돌파


저성장에 살아남는 '신가치주' 투자

[김다운기자] 스팍스자산운용은 저성장 시기에도 살아남을 신가치주에 투자하는 'SPARX밸류파워증권펀드'가 설정 이후 3개월이 채 안돼 순자산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지난 1월16일 설정된 SPARX밸류파워펀드는 지난 10일 기준 순자산 102억원을 기록했다. 설정 이후 수익률은 10.87%로 코스피 대비 약 3.31%의 초과수익을 기록중이다.

SPARX밸류파워펀드는 저성장시대라는 새로운 투자환경 변화를 반영해 기업의 성장성과 가치를 아우르는 신가치투자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스팍스자산운용은 일본의 저성장 시기를 가장 성공적으로 극복한 일본 대표 독립운용사인 스팍스그룹 멤버로서, 일본 스팍스자산운용이 지난 20년간 일본의 저성장 시기에 축적한 '신 가치주' 투자 노하우를 펀드 운용에 적극 활용한다는 설명이다.

SPARX밸류파워펀드는 저성장시대를 앞서 경험한 일본을 비롯한 선진국의 사례를 참고해 국내 투자기업 발굴에 적극 활용한다.

스팍스자산운용의 관계자는 "스팍스자산운용의 신가치주 투자전략과 운용 노하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큰 만큼, 일관된 운용전략과 안정적인 수익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펀드는 하나대투증권, 대우증권, 유안타증권, 메리츠종금증권, 현대증권 전국 지점과 키움증권, 펀드슈퍼마켓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SPARX밸류파워펀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팍스자산운용의 홈페이지 (www.sparx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팍스운용, 'SPARX밸류파워펀드' 100억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