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룰레코리아, 대중성 갖춘 3D프린터 보급한다


3D프린터 전문기업 브룰레코리아(대표: 더글라스 오스틴 크론)가 지난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룰레(BRULE)는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미국 메이커봇(MakerBot) 사가 수여하는 'MakerBot Replicator Distributor of the Year'의 영광을 차지했다.

브룰레코리아는 2014년에 준 산업용 3D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Z18 (MakerBot Replicator Z18)과 전문가형 3D프린터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5세대(MakerBot Replicator 5세대) 그리고 가정용 3D프린터인 메이커봇 리플리케이터 미니 (MakerBot Replicator MiNi)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또한 이번 성장에 힘입어 이번 3월 중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전문성을 갖춘 3D프린터를 국내에 보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룰레코리아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융합문화공간 페이퍼버스를 통해, 브룰레코리아의 3D제품들을 선보이며 3D 프린팅 체험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브룰레코리아의 부산 직영 대리점 (부산 국제시장 근처)에서는 3D제품 쇼룸(Showroom)을 개장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이 곳에서는 직접 3D디자인 파일들을 출력 할 수 있고 브룰레코리아의 3D프린터와 3D스캐너 등 모든 3D제품군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가족단위의 방문도 가능하다.

특히 팅기벌스( www.thingiverse.com ) 에서 다운 받은 3D디자인 파일들을 바로 프린팅하는 서비스와 간단한 3D프린팅 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브룰레코리아의 제품과 쇼룸(Showroom)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brul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룰레코리아, 대중성 갖춘 3D프린터 보급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