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경그룹, 유통부문 인턴사원 40명 채용


서류전형 대신 SNS로 지원받는 특별전형 진행

[장유미기자] 애경그룹 유통부문 AK플라자와 AK몰이 오는 22일까지 인턴사원 40여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인턴합격자는 10월 6일부터 10주간의 입문교육 및 인턴활동을 거친 뒤 소정의 평가를 통해 2015년도 1월부터 공채 31기 신입사원으로 전환돼 근무하게 된다.

선발 분야는 ▲AK플라자 경영지원(인사·총무·IT기획·경영전략), 재무(회계·자금), 마케팅(기획·판촉·CRM), 영업관리 ▲AK몰 마케팅, B2C영업(쇼핑몰MD), B2B영업 등이다.

채용은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특별전형인 'AK열정캐스팅'과 일반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2개 전형에 중복지원 할 수 없다. 자세한 전형별 지원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K열정캐스팅은 학력, 어학점수, 자격증 등을 철저히 배제하는 블라인드 전형으로, 획일적인 서류전형에서 탈피해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받는다.

AK플라자 인스타그램 계정(@ak_plaza)을 팔로우한 뒤 자신이 입사해야 하는 이유,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 특기 등을 해시태그 '#14년AK열정캐스팅'과 함께 게시하면 된다. 사진, 동영상 등 형식에 제약 없이 1인당 10회까지 게시 가능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연락처 등 신상정보 노출은 금지한다.

일반전형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15년 상반기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2차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좀 더 자유로운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최대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스타그램을 채용 채널로 활용하게 됐다"면서 "학력, 점수 등이 아닌 열정과 자신감, 창의성을 평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경그룹, 유통부문 인턴사원 40명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