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켈로그 外


[장유미기자] ◆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블루베리'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의 쌀로 만든 푸레이크에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를 추가해 더 맛있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스페셜K 블루베리'는 한 끼 당 열량이 152칼로리(kcal)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량 당 하루에 필요한 섭취량의 단백질 11%, 9가지 비타민 25%, 칼슘, 철분, 아연 등 3가지 미네랄 10%가 함유돼 있다.

◆ 애슐리, 멤버십 제도 새롭게 변경

새 멤버십 제도는 클래식, 프리미엄, 프리미엄 플러스로 등급을 나누고 혜택을 달리 했다. 클래식 등급의 고객에게는 적립 1%의 혜택과 연 1회 본인이 직접 등록한 기념일 전, 후 7일간 투-고(TO-GO) 케이크, 뉴욕 스톤 스테이크 중 한 가지 메뉴를 무료로 증정 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등급의 고객에게는 클래식 등급과 동일한 기념일 서비스와 더불어 적립 3%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프리미엄 플러스 고객에게는 기념일 서비스 선택 품목인 케이크와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둘 다 제공한다.

◆ AK몰, 어린이날 키즈페어 개최

AK몰에서만 판매하는 단독상품도 선보인다. 대호토이즈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전동차를 40% 할인된 29만2천40원에, 반다이 특명합체 고버스터킹 세트를 35% 할인된 9만520원에 판매한다.

기간 동안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물을 구매한 뒤 '행운 룰렛'을 돌리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3인 입장권, AK몰 1만원 적립금, 1만원 모바일주유권, 커피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종가집, ‘팔도 김치 대전’ 실시

정원e샵 기획전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 기획전은 지역별 특색이 담긴 김치를 최대 29%의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김치 구매 고객에게는 봄철 나들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김치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김치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서울·경기 지역 김치로 궁중 김치의 맛을 살린 포기김치, 배추보쌈김치, 열무김치를 판매하며 젓갈보다 소금으로 맛을 내어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충청도 지역 김치로는 나박김치, 총각김치를 판매한다.

◆ 나뚜루팝, 가정의 달 맞아 신제품 출시

이 제품은 달콤한 소다맛 아이스크림에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를 더해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제품이다. 이름처럼 아이스크림에 팝핑 캔디가 날아와 박힌 것 같은 모습으로 상상력을 자극해 재미를 더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더위가 시작되는 아이스크림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이벤트를 폭넓게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켈로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