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外


[장유미기자] ◆ G마켓, '무한도전 숍' 단독 오픈

G마켓은 이곳을 통해 1년간 무한도전 관련 상품 약 60여개를 단독 판매한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개성을 살려 익살스럽게 표현한 피규어를 대표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볼펜, 연습장, 스티커 등 문구 및 팬시용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 오는 24일까지 무한도전 오프라인 사진전에 전시됐던 작품 중 97점이 경매 이벤트로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경매는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매 시작가는 1천원이며, 경매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상한선은 15만원으로 제한한다. 경매를 통한 수익금은 불우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이디야커피, '블랙펄버블티 5종' 공개

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인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등 3종과 '카페 버블티', '토피 넛 버블티' 등 이디야만의 메뉴 2종을 더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 이디야커피는 오는 5월 18일까지 블랙펄버블티 출시를 기념해 총 888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버블티 먹고 황금 말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펄버블티 구매 영수증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신제품 출시

이 제품은 무화과와 오렌지 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산뜻한 지중해의 생기를 충전해 주는 바디워시다. 또 도브만의 독자적인 바디워시 기술인 뉴트리엄 모이스처™(Nutrium Moisture™)가 피부와 유사한 영양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지질층을 보호해준다.

이 외에도 피부유사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스테아릭애씨드'도 함유하고 있어 샤워 할 때에 생길 수 있는 피부의 건조함 또한 개선시켜 준다. ◆ CJ제일제당, '피부유산균 CJLP-133' 희망 체험단 모집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CJ온마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체험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갖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동기 및 기대글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된 18명의 참가자들에게는 '피부유산균 CJLP-133' 2개월 분이 제공되고, 다음달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 한영신 박사 강연회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힐링푸드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남양유업, '프로바이오틱 1000억' 출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은 우리 몸 건강에 이로운 모든 살아있는 유익균을 말하는 것으로, 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최상급 1A등급 원유를 사용했으며, 프로바이오틱 유산균뿐 아니라 몸에 좋은 멀티비타민 12종과 식이섬유 1천50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 지방함량이 1.25%로 적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청사과 맛, 청포도 맛 2종으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마켓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