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M '인터레스트.미', 메인 페이지 개편


'카테고리'에서 '토픽'중심으로 구성

[민혜정기자] J E&M(대표 강석희) 온라인 사업본부는 콘텐츠 선별 서비스 '인터레스트.의'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인터레스트.미'는 이용자가 흥미를 가진 정보만을 선별해 보여주는 서비스다. 영화, TV, 음악, 패션, 유머 등 30여 종의 카테고리 중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관련 콘텐츠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용자와 관심사가 비슷한 다른 이용자가 올린 콘텐츠도 볼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인터레스트.미'는 분류방식을 '카테고리'보다 세분화된 '토픽' 중심으로 구성했다.

기존 인터레스트.미의 메인 페이지가 ▲패션 ▲뷰티 ▲영화 등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분류되었다면 이번 개편을 통해 패션 카테고리의 콘텐츠는 ▲아웃도어 패션 ▲여성 롱부츠 ▲스트리트 패션 등으로, 영화 카테고리는 ▲동물영화 ▲미국 박스오피스 ▲타워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들은 흥미 있는 토픽을 '팔로우(follow)'해 해당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다. 다른 이용자가 만들어놓은 토픽에 관련 콘텐츠를 올릴 수도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지원하는 언어도 다양해진다. 그동안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을 지원했는데 개편 후엔 인도네시아어·말레이시아어·프랑스어 등도 서비스 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서비스기획 TF 이미경 팀장은 "이용자들이 토픽 기능을 쉽게 사용하고, 보다 많은 국가의 이용자들이 '인터레스.미'를 이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춰 개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M '인터레스트.미', 메인 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