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레스트.미', 콘텐츠 업로드 기능 추가


웹사이트와 안드로이드용 앱에서 이용 할 수 있어

[민혜정기자] CJ E&M(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가 콘텐츠 업로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인터레스트.'미는 흥미 있는 정보만을 선별해 보여주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용자들이 ▲영화 ▲TV ▲음악 ▲패션 ▲레시피 ▲뷰티 ▲여행 ▲키즈 ▲유머 등 30여 종의 카테고리 중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본인의 관심사에 따라 큐레이션된 콘텐츠들을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직접 콘텐츠를 '인터레스트.미'에 올릴 수 있다. 기존 '인터레스트.미'에서는 웹서핑 중 관심 있는 콘텐츠를 스크랩만 할 수 있었다.

콘텐츠 업로드 기능은 '인터레스트.미'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된다. 추후 iOS용 앱에서 이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로그인 연동 기능도 추가됐다. 기존 페이스북 아이디를 통한 로그인 뿐 아니라 트위터 및 'CJ ONE' 계정으로도 '인터레스트.미'에 로그인 할 수 있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인터레스트.미' TF 엄지훈 팀장은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 및 제휴사와의 시너지 강화 등을 목표로 '인터레스트.미'의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레스트.미', 콘텐츠 업로드 기능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