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버베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 ‘화이트워터’ 신제품 출시


퍼블릭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성능 SMB에도 확대

[방창완기자] 리버베드 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는 28일 데이터 보호 성능을 최적화 해주는 리버베드 ‘화이트워터’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 모델 3종을 발표했다.

화이트워터 신규 모델 510과 710은 중소기업용 제품이며 2010은 중견 기업 및 대기업의 특정 용도로 개발됐다.

리버베드 테크놀로지에 따르면 화이트워터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는 백업 작업을 최적화해 주며, 기업의 기존 인프라를 변경하지 않고도 규모의 경제, 유연성, 사용량에 따른 과금 정책 등 퍼블릭 클라우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로컬 환경에서와 동일한 성능으로 주요 퍼클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사에 빠른 드랍인(drop-in) 접근을 제공하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백업 툴들에 직접 연결된다.

리버베드의 화이트워터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 모델 510, 710, 2010는 데이터 보호를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이점들을 제공함으로써, 여러 규모의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의 스토리지 필요량을 줄일 수 있다.

리버베드는 이번 신모델 발표로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보호 성능을 제공하며, 퍼블릭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활용하는 기업들의 운영 부담, 비용, 복잡성 등을 감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코리아 김재욱 사장은 “이제 더 많은 기업에서 자본 투입 및 유지보수 작업이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도 효율적인 스토리지 전략을 실행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창완기자 bcw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버베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게이트웨이 ‘화이트워터’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