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CC, 유통도료 대리점 네트워크 활성화 나서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세미나' 이틀간 개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KCC는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로 KCC는 전국 주요 지역 KCC 유통도료 대리점들 간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통한 상생 전략 모색과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세미나에는 김영호 KCC 영업본부장(부사장), 박찬웅 도료총괄(전무)을 비롯해 전국 우수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에서 이들은 건축도료, 플랜트도료, 공업도료 등 각 부문별로 업계의 최근 동향과 기술 방향성을 공유하고, 그에 대응하는 신제품들을 소개하는 등 판매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 2016년 12월부터 개정 시행된 실내공기질관리법과 관련한 해설을 제공하고, 건축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는 색상들을 분석한 '2018년 컬러 트렌드'를 소개했다. 올해 우수대리점으로 신규 등록된 대리점들과 최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KCC 관계자는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는 기업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 국가 산업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대리점 등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CC, 유통도료 대리점 네트워크 활성화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