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롬원더', 독일 소비재전시회서 '키친 이노베이션상'


김재원 휴롬 대표 "전세계 소비자에게 휴롬 제품 우수성 알려 기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휴롬은 '휴롬원더'가 지난 1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 '암비안테(Ambiente)'에서 '키친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키친 이노베이션 상은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 심사단과 리서치 기관이 진행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휴롬원더는 기능성, 혁신성, 제품 이점, 디자인 등의 기준에서 호평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휴롬은 시상식 후 전시장에서 휴롬원더를 사용해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꺼번에 넣고 즉석에서 착즙하는 시연을 진행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암비안테 키친이노베이션 상 수상을 계기로 전 세계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휴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휴롬 제품이 국내와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좋은 반응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만큼 올해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재료를 투입한 뒤 다이얼만 돌리면 믹싱바(Mixing bar)가 재료를 회전시키고 절단해 자동으로 착즙이 진행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롬원더', 독일 소비재전시회서 '키친 이노베이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