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롬, 설 맞이 할인 프로모션


휴롬의 각종 제품들 할인 가격으로 선보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휴롬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건강 가전으로 휴롬 원액기와 티포트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7일 G마켓에서는 휴롬알파를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어서 오는 8~9일 이틀간은 티몬 특가딜로 휴롬엣지를 2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몽크로스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9~11일에도 인터파크 설 맞이 쎈딜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엣지를 동일하게 25% 할인가로 선보이며, 몽크로스 와이드 전기그릴도 증정한다. 휴롬쁘띠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교환 쿠폰이 주어진다. 10일에는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한 휴롬쁘띠 구매 시에도 스타벅스 커피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또 이마트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휴롬 티마스터를 9만9천원에 판매한다.

휴롬알파는 초강도 골드 티타늄 망과 울템 스크루로 강력한 착즙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대용량인 휴롬엣지는 드럼 내부 바닥이 3도 기울어져 있어 착즙 후 주스가 드럼 내에 고이지 않는다. 휴롬쁘띠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름 17cm로 공간은 작게 차지하면서도 원액기의 기본 기능에 충실하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세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롬, 설 맞이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