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주류, '피츠' 페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 페트 상품 출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피츠 수퍼클리어의 페트(PET) 제품을 선보인다. 대규모 증설을 마친 롯데주류 충주 2공장에 페트 라인이 설치되면서 페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들 제품의 용량은 모두 1.6리터(L) 이며 출고가는 각각 4천136원과 3천794원이다.

롯데주류는 패키지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주류시장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가정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두 제품 모두 전국 슈퍼와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KFC, 9월 9일 맞아 '구구버켓' 쏜다

KFC가 닭고기 소비 촉진을 위해 제정된 '구구데이(9월 9일)'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을 구입시 텐더 9조각을 무료로 제공하는 '구구버켓'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닭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정부의 시책에 동참해 마련된 만큼 행사 기간 동안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서울, 문턱 낮춘 '그레잇 밸류 런치' 선보여

롯데호텔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그레잇 밸류 런치(Great Value Lunch)'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4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4만9천 원으로 3~4코스 요리를 이용할 수 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은대구 구이와 기순도 명인의 된장을 끓여낸 된장찌개 등이 제공된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소고기 버섯 덮밥이나 소고기 우동을 메인으로 계절 샐러드와 새우튀김, 디저트가 제공된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여경옥 셰프가 추천한 유린기 등을 식사 메뉴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이탈리아 정부 인증 셰프의 해산물 스파게티, 마르게리타 피자 등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매콤한 '칠리피자봉' 출시

파리바게뜨가 바삭하고 쫄깃한 봉 모양 빵에 치즈·옥수수·토마토 등 피자 토핑을 담은 '칠리피자봉'을 출시했다. 앞서 출시된 '치즈감자봉'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칠리소스를 더해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다양한 속재료를 겉으로 노출시키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애경 '에이지 20's' 한정판 출시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천억원 돌파를 기념하는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환절기에 맞춰 항산화 효과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68% 함유했다. 또 4중 구조의 항균퍼프로 내용물이 퍼프 위로 새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이다.

이 제품은 오는 10일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3in1 이펙트 에센스 ▲더블 이펙트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 등이며 가격은 6만9천900원으로 기존제품과 동일하다.

◆현대홈쇼핑, 한샘 창립 47주년 기념 원데이 특별전

현대홈쇼핑이 한샘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 한샘 원데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총 4개의 생방송을 통해 '한샘 그랜드 키친', '하이바스 라움', '한샘 뉴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샘의 부엌가구부터 욕실, 소파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드 7% 청구할인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의 '신형 그랜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