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농심, '감자탕면'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농심, '감자탕면' 출시

농심은 진하고 구수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특징인 감자탕면을 출시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메뉴 감자탕을 면류화 한 제품으로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농심은 정통 감자탕 맛을 완벽히 구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진한 국물을 위해 기본 분말스프 외에 후첨 액상스프를 추가해 감자탕의 풍미를 배가시켰다. 건더기도 푸짐하다. 감자, 우거지, 청경채 건더기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농심 감자탕면은 2009년 단종됐던 감자탕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감자탕면은 올해 농심에서 출시하는 첫 국물라면 제품으로, 가격은 유통채널별로 1천345~1천600원이다.

◆현대홈쇼핑, '제이 바이(J BY)' 가을 신상품 론칭

현대홈쇼핑이 오는 2일 오전 11시 40분부터 140분간 프리미엄 패션 의류 '제이 바이(J BY)'의 2017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프리모 블라우스 4종, 세라비 컬렉션 점퍼 쓰리피스, 베로나 양피 롱코트 등 3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중 대표 아이템인 '프리모 블라우스 4종'은 블랙, 블루, 버건디,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가을 시즌을 겨냥해 특별 기획한 '세라비 컬렉션 점퍼 쓰리피스'도 처음 선보인다.

이태리산 최고급 나파 양가죽을 사용한 '베로나 양피 롱코트'는 블랙, 그레이, 와인 중 1가지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단아한 디자인에 긴 기장감의 롱코트로,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는 사각브로치도 함께 제공된다.

◆휠라(FILA), '봉주르 러닝 클래스' 개최

휠라(FILA)가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4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되는 '봉주르 러닝 클래스'는 5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에게 전문적인 코칭을 받으며 함께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휠라 이태원 메가스토어에서 러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9월 17일까지며 당첨자는 9월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NS홈쇼핑,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NS홈쇼핑이 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MD(TV, 온라인, 카탈로그),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업기획, 협력사 관리, 재무(회계‧세무) 등 6개 분야다.

지원요건은 2017년 2월 이후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별 직무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서는 1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 검사, 1~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2월 1일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해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또 NS홈쇼핑은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9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주요 대학에서 채용박람회 및 상담회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 가을 맞아 '아이 러브' 패키지 선봬

제주신라호텔이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가을 시즌 '아이 러브(I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온돌식 객실에 침대가 놓여 있는 테라스 객실 1박과 더 파크뷰 조식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3시간), 신라 테디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키즈 프로그램에는 영유아(36개월~5세)를 동반한 가족들이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짐보리 캠프 체험, 어린이(6~12세) 동반 고객들은 꼬마 요리사와 키즈 캐빈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 제주신라호텔은 2박 이상 연이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포테이토 1회 이용과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 1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기간은 9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쿠팡, 온라인투어와 '트래블마트 시즌 4' 진행

쿠팡이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투어와 함께 엄선된 여행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트래블마트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상품들은 일본, 동남아·필리핀, 중국·홍콩·대만, 괌·사이판, 미주·특수,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으며 추석 연휴에 이용 가능한 상품부터 12월 겨울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다. 또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상품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농심, '감자탕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