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렌터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 1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노력…"렌터카 시장 트렌드 선도"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롯데렌터카가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하는 브랜드 경쟁력 지표로, 롯데렌터카는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 고객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진행해 올해로 6년 연속 렌터카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들의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는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를 제안하는 한편 지난해부터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글로벌 메가트렌드인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로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에 이어 한국GM 쉐보레 '볼트 EV'를 도입해 장·단기렌터카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롯데홈쇼핑을 통해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7월에는 KT에 업무용 차량으로 연내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1천대를 전기차 장기렌터카로 공급하고, 2022년까지 약 1만대를 전기차 장기렌터카로 교체하는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지난 30년 동안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룬 선도적 위치에 머무르지 않고 아시아를 넘어 세계 렌터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렌터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6년 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