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등록차량 16만대 돌파


장기렌터카 및 전기차 렌터카, 오토매니저 등 성장 견인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롯데렌터카의 등록차량 대수가 업계 최초로 16만대를 돌파했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2만3천여대의 차량 순증을 기록하면서 업계 최초로 등록차량이 16만대를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보유차량 증가는 방송인 신동엽씨를 모델로 한 '신차장' 장기렌터카 광고 캠페인 결과,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의 장기렌터카가 전년 대비 약 40.5% 성장해 실적을 견인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친환경 전기차 보급 활성화를 위한 전기차 장·단기렌터카 및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 '오토매니저'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한 결과로 풀이된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16만대 돌파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차장 특가 프로모션으로 기아차 K3, K5, 스포티지, 카니발을 특별한 금액에 신차 장기렌터카로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롯데렌터카 전국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뷔페이용권, 롯데JTB 여행상품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선착순 1만6천명에게 롯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차량 16만대 돌파 소식을 공유하는 고객 16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월 1일 오후 10시 45분부터 방송하는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CJ홈쇼핑과 NS홈쇼핑을 통해서도 16만대 돌파 기념 특별 판매전이 한달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츠C200과 카니발 럭셔리(9인승) 차량을 각 1대씩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담예약 고객 전원에게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2만원 할인쿠폰(LMS발송)'을 제공한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경기불황으로 자동차 이용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소유' 보다는 '사용'의 개념에 맞춰 합리적 자동차 생활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장기렌터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2017년에도 글로벌 톱 4 렌터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등록차량 16만대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