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스미디어, 누적 거래액 2조원 돌파


사업 개시 4년만의 성과···"고객 변화 선제적 대응 할 것"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디지털 광고 판매 대행(미디어렙) 기업인 나스미디어는 2016년 12월 기준 누적 거래액(취급고) 2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발표했다.

나스미디어는 2013년 5월 사업 개시 후 13년 만에 누적취급고 1조원를 돌파했다. 이후 약 3년 반 만에 추가 1조원을 달성하는 성장으로 누적 취급고 2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2010~2015년 간 국내 전체 광고시장은 연평균 4% 성장에 그쳤으나, 뉴미디어 광고시장은 연평균 14% 성장하면서 광고시장 성장을 견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같은 기간 나스미디어는 연평균 18%의 성장률을 보이며 시장 평균 성장률을 상회했다.

나스미디어는 "일반 대중의 광고 소비 패턴 및 매체 이용 행태, 새로운 매체 고유의 속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가장 효율적인 매체를 발굴, 광고주의 니즈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연구 결과는 지속적인 내부 전문 교육을 통하여 효율적인 광고 집행, 차별화된 효과 분석 리포팅으로 연계된다"고 강조했다.

정기호 대표는 "효율성이 점점 중시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는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분석력과 타겟팅 역량이 차별화된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향후 모기업 KT의 빅데이터 기술과 엔서치마케팅의 역량을 통합하여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스미디어, 누적 거래액 2조원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