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DLC 배포


오는 16일부터 신규 던전 '세디프아 동굴 숨겨진 문' 등 제공

[박준영기자] CFK는 지난 5월19일 정식 발매된 PS4 전용 소프트웨어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배포 일정을 10일 공개했다.

오는 16일부터 '슈케스의 탑'의 숨겨진 루트 2번째 단계와 새로운 던전 '세디프아 동굴 숨겨진 문'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이후에는 새로운 던전뿐 아니라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려는 이용자를 위한 신규 난이도, 상급 펜서를 위한 유용한 방어구와 장식품 세트, 본편에 등장하지 않은 새로운 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는 지난 2014년 PS3용으로 국내에 한글판으로 정식 발매됐던 정통 RPG '페어리 펜서 F'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페어리 펜서 F'보다 3배 이상의 볼륨을 갖췄다. '멀티 시나리오 시스템'을 채택해 분기에 따라 전혀 다른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전투 참가 캐릭터가 6명으로 늘어났으며 난이도 조절 기능이 추가돼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CFK와 글로벌 방송 커뮤니티 트위치가 함께 하는 발매 기념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2주차에서는 방송을 시청하는 모습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타이틀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DLC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