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엔터 '야구9단', LA다저스 투어 이벤트 펼친다


4인 1팀, 팀원 모두가 게임 내 미션 수행하면 응모 완료

[이부연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NHN블랙픽이 오뚜기와 함께 '야구9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LA다저스 경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진라면 페넌트레이스: LA다저스 투어'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진라면 페넌트레이스: LA다저스 투어'는 야구 스포츠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는 오뚜기 진라면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만나 이용자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 메이저리그 경기를 현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응모는 4인 1팀으로 팀 단위 응모만 가능하며 4인 모두가 야구9단 내 구단을 창단한 후 야구9단 메이저리그행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미션 수행 후 팀명과 팀원 4명의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야구9단 메이저리그행 미션은 라인업 점검 및 저장, 특수훈련 시도, 챌린지 모드 완료 등 총 7개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팀원 모두 수행해야 한다.

선정된 한 팀은 오는 9월 1일 LA다저스의 홈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 대 워싱턴 내셔널스 경기를 관람하는 특전을 누리게 된다. NHN블랙픽은 4박 6일간의 자유여행 티켓과 총 200만원의 추가 휴가비도 제공하여, 메이저리그 경기 투어 기간 동안 지원한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엔터 '야구9단', LA다저스 투어 이벤트 펼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