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55만원' 쿼드코어폰 '갤럭시윈' 출시


SKT, LGU+ 통해 출시

[김현주기자] 삼성전자가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출고가 55만원의 스마트폰 '갤럭시 윈(Galaxy Win)'을 SK텔레콤,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갤럭시 윈'은 118.3mm 화면에 1.4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신 주력 모델의 핵심 기능을 지원하면서 가격은 낮춘 제품이다.

사진에 소리를 저장하는 '사운드 앤 샷', 여러 단말끼리 연결해 음악과 이미지를 공유하는 '그룹플레이', 통역 기능을 지원하는 'S 번역기' 등 삼성 스마트폰의 기능들을 지원한다.

또한 웹 페이지에 나온 이미지 패턴을 분석해 관련 동영상을 재생해주는 '이미지 온'과 '스마트 DMB'를 다운로드 받으면 일반 DMB 대비 4배 선명한 고화질 DMB를 감상할 수 있는 등 강력한 콘텐츠 기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윈'은 세라믹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5만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만의 혁신적인 기능을 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갤럭시 윈'은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부 사양

△크기 133.3 x 70.7 x 9.7 mm, 152g △네트워크 LTE △AP 1.4 GHz Quad-core △디스플레이 118.3mm WVGA(800x480) TFT LCD △플랫폼 안드로이드 4.2(젤리빈) △카메라5백만 화소 △배터리 2,000mAh △색상 세라믹 화이트 △주요기능 이지모드, 그룹플레이, S 번역기, 이미지온, 스마트DMB, 8GB 내장메모리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55만원' 쿼드코어폰 '갤럭시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