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견련, '중견기업 인재경영 포럼' 개최


중견기업의 경영환경 변화와 향후 과제 대한 강의 등으로 구성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공동으로 21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에서 '중견기업 인재경영 포럼'을 개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중견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인재경영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래 인재전쟁에 승리하라'를 주제로 인지컨트롤스, 루멘스, 벽산 등 우수 중견기업 인사 담당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해 인재경영 사례를 공유하고 효율적인 인적자원 관리 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포럼은 인재경영의 본질과 중요성, 중견기업과 글로벌 기업의 인재경영 사례 및 4차 산업혁명 시대 일자리의 미래와 인재상의 변화 등, 중견기업의 경영환경 변화와 향후 과제에 관한 전문가 강의로 구성됐다.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 이상헌 한글과컴퓨터그룹 부회장, 이정재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혁신기반센터장, 이미라 GE코리아 전무 등이 강연 연사로 나섰다.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업의 혁신과 지속성장의 핵심 비결로 꼽히는 인재경영은 기업의 성장뿐 아니라 우리 사회의 최대 현안인 청년 실업문제 해결과 양극화 해소를 이끌 미래형 경영전략"이라며 "'인재'에 대한 중견기업의 획기적인 인식 전환과 효과적인 인재 양성, 채용, 관리 시스템 구축을 지원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견련, '중견기업 인재경영 포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