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마켓,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론칭


[정은미기자] 지마켓(www.gmarket.co.kr)이 5개 여행사와 제휴를 맺고 항공권을 가격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를 23일 론칭했다.

롯데관광, 자유투어, 와이페이모어, 투어2000, 롯데카드 여행 등 5개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항공권을 실시간 검색한 후 가격비교를 통해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좌석이 있는 항공권, 해외 출발 항공권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지마켓은 '실시간 항공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페이지 내에서 진행하는 '지마켓 항공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뽑힌 고객에게 '도쿄 30만원 항공권'(5명)을 지급한다.

2등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지마켓 10만원 할인쿠폰'(20명)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200명)를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실시간 항공 서비스' 오픈 소식을 전하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G스탬프'를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은 내달 21일 일괄 발송된다.

전윤주 지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여름 바캉스와 추석 연휴 시즌 등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항공권 비교검색,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항공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마켓,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