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블로그에 육아일기 쓰세요"


네이버, 육아 블로거 위한 블로그 활용법 소개

[민혜정기자] NHN(대표 김상헌)은 육아 블로거를 위한 네이버 블로그 활용법을 소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NHN 측은"육아관련 카페나 지식iN에서 이용자들이 육아일기 쓰기 좋은 앱이나 특정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알려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육아일기 작성에 도움이 되는 블로그 기능을 중점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블로그 앱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육아일기를 이어 쓸 수 있도록 임시저장과 이어쓰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사진 50장을 한 번에 첨부할 수 있고, 다양한 효과와 레이아웃을 지원하는 꾸미기 기능을 통해 포토일기를 작성할 수 있다. N드라이브에 저장돼 있는 사진, 동영상을 PC와 모바일 블로그에 게재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육아일기 중 원하는 포스트만 선별해 출판해서 책처럼 볼 수 있는 블로그 'PDF로 저장하기'기능 ▲ 사진만 올린 육아일기를 사진앨범처럼 볼 수 있는 '전용뷰어’'기능 등이 블로그에 갖춰져있다.

한편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앱 설치 후 육아일기 쓰기를 시작하거나, 육아블로그 운영 경험담을 '네이버 블로그이야기'에 남기면(http://blogpeople.blog.me/150167545384) 학습지 연간회원권, 조코자전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9일까지 진행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블로그에 육아일기 쓰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