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시큐리티-유넷시스템, 전략적 제휴 체결


국내 공공 및 군 분야 무선보안 시장 선점 위해 협력

[성지은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국내 공공 및 군 분야 무선보안 시장 개척을 위해 유넷시스템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공공 및 군 분야의 무선보안 시장 변화를 주도하겠단 계획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콘텐츠 보안 기술 및 영업·마케팅력, 유넷시스템의 무선보안 기술을 통합해 국내 무선 보안 시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고 공공 무선보안 시장을 선도한단 목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메일 보안, 문서 보안, 모바일 보안 등에 강점을 지닌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지난 9월 코스닥에 상장했다.

유넷시스템은 10여년 이상 국내 무선보안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무선인증솔루션, 무선침입방지솔루션(WIPS) 등 무선랜 보안 전 분야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유넷시스템의 우수한 무선보안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 군 시장에서 최적화된 무선보안 제품을 계획할 것"이라며 "앞으로 관련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축적된 기술과 영업·마케팅력에 힘입어 공공 및 군 시장 진출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이 회사의 대외 신인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시큐리티-유넷시스템, 전략적 제휴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