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월드 오브 탱크, 연말연시 이벤트 실시


PC, 콘솔, 모바일 등 모든 버전에서 특별 이벤트 진행

[박준영기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모든 버전에서 연말연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콘솔 버전에서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선보인 '장난감 전차' 모드를 다시 적용한다. '장난감 전차' 모드에서 이용자는 선물 상자가 가득한 전장에서 미니어처 장난감 전차로 전투를 펼친다.

장난감으로 만든 경사로와 블록, 선물 사이를 질주하면서 전장 분위기에 맞게 변형된 승무원 음성 등의 효과를 즐기며 독특한 전차전을 펼칠 수 있다. 해당 모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PC 버전에서는 22일부터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이용자의 차고에 크리스마스트리와 'KV-2 설국전차'가 제공되며, 이용자는 '연말연시 차고 장식' 단계를 올려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모든 이용자에게 2단계 경전차 'L-60'이 지급되며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스웨덴 전차 할인 혜택 ▲트리 장식 ▲특별 훈장 ▲여성 승무원 ▲프리미엄 소모품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버전인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19일부터 '블리츠 페어' 이벤트가 시작된다. 약 한 달간 여러 단계로 구성된 임무가 제공되며, 특별 임무를 완수하면 특별 화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임무를 완수하면 프리미엄 전차 'Strv 74A2'와 보너스 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은 '블리츠 페어' 경매나 희귀 전차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월드 오브 탱크, 연말연시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