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 참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3천명 관람객 방문

[민혜정기자] LG유플러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U+tv 유튜브 채널 등 유아 교육 홈 서비스를 대거 선보여 역대 최다 관람객인 3천명을 기록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유플러스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등 아이와 함께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유해 사이트로부터 자녀를 지키는 U+기가인터넷 ▲유아 학습 도우미 U+홈보이 및 ▲아이를 지켜주는 홈CCTV 맘카와 IoT 도어캠 등 유아 교육에 유용한 홈 서비스로 참여했다.

특히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가 관람객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U+tv 유튜브 채널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토이푸딩TV', '하늘이와 바다의 신나는 율동 동요' 등 인기 유아 유튜브 콘텐츠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부스에서는 유아 교육에 유용한 홈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송구영 LG유플러스 PS홈마케팅부문 상무는 “검색 없이 크고 쉽게 보는 U+tv 유튜브 채널, 자녀 학습도우미 U+홈보이, 마음 편한 홈CCTV맘카 등 차별화된 유아 서비스로 부모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생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