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아이폰7 50% 싸게 사고 1년 뒤 새 아이폰으로 바꾸세요"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아이폰 체인지업' 출시

[민혜정기자] KT는 아이폰7 시리즈에 출시에 맞춰 구매 고객이 1년후에 새 아이폰으로 변경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아이폰 체인지업'을 출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아이폰 체인지업은 아이폰7을 선택한 고객이 1년 후 사용 중인아이폰을 반납하고 새 아이폰으로 기기변경하면 남은 할부금을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단말 할부 및 20% 요금할인 선택 시 가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체인지업’의 월 이용료는 2천300원으로 1년간 총 2만7천600원이다. KT멤버십에 가입하면 사용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 선택 65.8' 요금제 이상 사용 고객이라면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10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체인지업은 KT에서 출시한 아이폰7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 후 7일 내에 가입이 가능하며, 오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KT매장, 플라자, 올레샵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도 개통 시 신청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KT 고객은 '아이폰 체인지업' 외에도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올레 CEO우리카드'로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KT의 다양한 추가할인을 받은 경우에도 '아이폰 체인지업' 가입 고객의 '1년 후 출고가 기준 최대 50% 보상'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동종 최신 모델로 교체하는 경향이 높은 아이폰 고객을 위해 아이폰체인지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폰 전문가다운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아이폰7 50% 싸게 사고 1년 뒤 새 아이폰으로 바꾸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