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S소프트, 경기도 교통정보시스템에 '네픽스' 공급


망분리 및 망연계 통합 솔루션

[성지은기자] 3S소프트는 경기도 교통정보센터의 교통정보시스템과 하남시 버스교통정보 시스템(BIS)의 인터넷 망연계 및 망분리를 위해 '네픽스(NEPYX) 제품군'을 공급했다고 5일 발표했다.

3S소프트의 망분리 및 망연계 통합 솔루션인 네픽스는 인터넷 망과 업무 망 등을 분리 운용해, 사이버 해킹이나 내·외부 업무 혼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내부정보 유출을 원천 방지한다.

네픽스는 ▲인터넷 망과 서비스 망을 연계해 내부 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망연계 게이트웨이(Network Bridge)▲전용 파일 시스템, 접근 제어, 네트워크 암호화로 안전하게 데이터를 공유하는 자료보안 공유서버(File Bridge) ▲작업환경을 가상화 서버에서 집중 관리하고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운영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데스크톱 가상화 인프라(NetDesktop) 등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안전하게 네트워크 인프라를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내부 서버와 외부 서버들 간에 대용량의 중요 교통 정보 영상 데이터들을 초고속 인터넷 통신(인피니밴드, 40GB/s)으로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따라 네픽스를 통해 경기도 교통정보센터가 교통정보 서비스 제공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것으로 기대됐다.

김종택 3S소프트 대표는 "경기도 교통 정보센터에 망분리와 망연계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면서 "향후 관공서 및 금융권에서 관련 사업을 수주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S소프트, 경기도 교통정보시스템에 '네픽스'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