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페이스북서 라이브 홈쇼핑 방송 펼쳐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출시 기념 라이브쇼 선보여

[이민정기자] 토니모리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방송 '토니모리 라이브쇼'를 선보인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토니모리 라이브쇼에는 개그우먼 강유미, 안영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민우가 출연하며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있다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 최근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피부의 적, 스트레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날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토니모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에 대한 소개만이 아니라 피부에 스트레스가 어떤 이유에서 좋지 않은지, 그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문가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답변해 주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의 장점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실험들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블랙티 세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토니모리는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티세럼 1ml 샘플 30개를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투엑스 에센스 20ml, 산양유 크림 10ml, 블랙티 세럼 10ml으로 구성된 3종 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여러 브랜드들이 페이스북을 비롯한 라이브 방송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토니모리 라이브쇼는 재미는 물론 생방송 중 다양한 실험을 통해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하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서로 나누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펼쳐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페이스북서 라이브 홈쇼핑 방송 펼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