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1주년 기념행사


우수 사용자 대상으로 내달 1일 행사, 인공지능 기술 활용한 메모장 서비스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인공지능 기반의 메모장 서비스 '디지털페이지'의 1주년을 기념,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6' 행사를 내달 1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페이지의 활용도가 높은 우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우수 사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별 초청 강연을 통해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효과적 메모 작성법 및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의 우승자 래퍼 베이식도 행사에 참석한다. 베이식은 창작 활동을 위해 디지털페이지를 활용한 사례를 발표하고,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페이지는 기록한 정보를 서로 연결해, 필요한 정보를 찾기 전에 보여주는 신개념 클라우드 서비스다. 디지털페이지를 활용해 업무와 관련된 정보, 일정, 아이디어, 할 일, 음성메모, 사진, 머문 위치 등 일상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8월 서비스가 론칭된 이후, 파수닷컴은 사용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디지털페이지는 서비스 1년 만에 190여개국에서 약 5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스마트폰의 발달 등으로 개인의 일상을 기록하는 메모들이 쌓여가고 있지만, 관리는 아날로그 방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있다"면서 "디지털페이지를 통해 삶의 소중한 기록을 스마트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페이지는 무료로 월 업로드 용량 500MB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2.99달러의 월정액 프라임 회원에 무제한 저장 용량과 월 업로드 용량 4GB의 대용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1주년 기념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