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브로드, 2016 어린이 바둑대축제 참가자 모집


9월 25일 안양실내체육관, 14개 부문 토너먼트 진행

[조석근기자] 티브로드(대표 김재필)와 한국기원이 오는 9월 25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16년 티브로드 어린이 바둑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16 티브로드 어린이 바둑대축제는 총 14개 부문으로 각 부문별로 예선 조별경기를 거쳐 본선은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된다. 가족부와 최강부 우승자는 상장과 1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주어지며 각 부문별 8강 진출자에게도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된다.

이날 행사에는 2016년 KB리그 티브로드팀 선수단 9인(이상훈 9단, 박정환 9단, 이동훈 8단, 김승재 6단, 강유택 7단, 박민규 5단, 김수용 6단, 이어덕둥 초단, 김동호 5단) 다면기 및 사인회, 오목대회, 바둑 컬링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경품이 증정되며 가족부와 최강부 결승전 경기는 바둑 TV를 통해서 녹화방송으로 중계된다.

티브로드팀 감독인 이상훈 9단은 "바둑은 어린이들의 집중력과 인내심을 키우는데 좋은 스포츠"라며 "어린이들이 바둑대회를 통해 보다 자주 바둑을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바둑을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걷기대회 등 지역주민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브로드, 2016 어린이 바둑대축제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