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 두 번째 'PS 아레나' 9월11일 개최


코엑스에서 신규 타이틀 공개 및 이용자 대상 게임대회 열려

[박준영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 이하 SIEK)는 오는 9월11일 서울 코엑스 4층 콘퍼런스 홀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이하 PS 아레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올해 두 번째 열리는 'PS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PS) 주요 타이틀 시연뿐 아니라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 종목은 ▲스트리트 파이터 5 ▲길티 기어 Xrd - 리버레이터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다.

'스트리트 파이터 5' 부문에서 상위 입상한 3인에게는 오는 10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SFV 아시아 아마추어 토너먼트' 출전권이 제공된다. 해당 대회는 '캡콤 프로투어'에 출전해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와 후원(스폰서십)을 받는 프로게이머는 출전할 수 없다.

또한 '길티 기어 Xrd - 리버레이터 - ' 부문 우승자에게는 '사우스 이스트 아시아 메이저 2016' 우승자와 대결하는 대회 '아시아 챔피언 결정전'의 진출권을 제공하며, 여기서 승리할 경우 오는 10월 일본에서 열리는 '아크 레볼루션 컵 2016'에 참가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5'와 '길티 기어 Xrd - 리버레이터 - '의 토너먼트 예선은 트위치가 기획하고 미디어뮤즈가 제작하는 'MSF The FIST'를 통해 진행되며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대회 예선은 9월10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아케이드 스트림(Arcade Stream)'에서 실시한다.

SIEK는 지난 3월에 열린 'PS 아레나'와 마찬가지로 이용자의 원활한 게임 시연 및 대회 관람을 위해 사전 참가 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 두 번째 'PS 아레나' 9월11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