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내비, '고산자 김정호' 음성으로 길안내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성상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내달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와 함께 '카카오내비, 영화를 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카카오내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영화 속 고산자 김정호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안내 문구를 배우 차승원이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지도를 안내해 준다.

예를 들면 "이 지도꾼의 명예를 걸고 끝까지 안전하게 잘 데려다줄 것이니 어디 한번 길을 떠나보십시다", "좌측에 고속도로 출구가 있으니 어여 나가세 어여!", "조만간 요금소가 있다는데, 노잣돈은 충분하오?" 등의 안내 음성을 김정호 캐릭터 식으로 들을 수 있다.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버전 길안내음성은 카카오내비의 '더보기' 메뉴의 '길안내음성' 목록에서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선택하면 바로 적용된다.

내달 4일 자정까지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음성으로 길안내를 받는 모든 이용자는 '고산자, 대동여지도' 영화 예매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인당 2매씩 예매권 총 1천장을 제공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인 대동여지도를 완성하기까지 '고산자 김정호'의 이야기를 담아낸 의미 있는 영화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계속해서 카카오내비만의 특장점을 강화하고 새로운 편의와 재미 요소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내비, '고산자 김정호' 음성으로 길안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