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U,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 출시 이벤트


사용 고객에게 최대 3회 '백종원도시락' 무료 쿠폰 제공

[이민정기자] CU(씨유)가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taptap)' 출시 기념으로 해당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CU의 '백종원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행사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을 사용한 고객은 '삼성카드 탭탭' 앱을 통해 백종원도시락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7월 중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7,8월 카드 사용 시 실적에 상관 없이 백종원도시락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 9월에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쿠폰을 제공하는 등 최대 3번의 혜택을 마련했다.

CU는 지난 6월, 삼성카드, 배달의민족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CU, 배달의민족(배달업), 음식점, 주점, 대중교통 등 업종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을 지난 11일 출시했다.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은 CU에서 결제금액 1천500원당 200원 할인되며 카드 발급 시 CU멤버십 가입에 동의한 고객의 경우 CU에서 결제하면 CU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밖에도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은 ▲배달의민족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음식점 및 주점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할인 ▲대중교통 결제금액 1천원당 100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BGF리테일 김성환 마케팅팀장은 "전국 1만여 개 매장의 최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CU와 O2O(Online to Offline) 선두 기업인 배달의민족, 삼성카드 등 3사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 출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