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하스스톤 서머 파티' 8월1일 개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 통해 100명 선발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이용자(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스스톤 서머 파티(Summer Party)'를 오는 8월1일에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파티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디.브릿지(D.Bridge)'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참가자를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해 무작위로 선발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당첨 여부는 27일부터 '하스스톤 서머 파티'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장에는 '하스스톤'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된다. 과거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우승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는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 결승전과 이벤트 매치도 열린다.

'하계 시즌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 우승자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한국 지역 하계 예선전' 참여 자격을 받는다.

또한 전설 플레이어의 덱 상담소가 현장에서 운영된다. 파티 참가자는 전설 플레이어의 조언으로 더 강력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로운 카드 대전을 통해 다른 사람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서는 '와글와글 친구들'이 새겨진 한정판 교통카드와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비치 타월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스스톤 서머 파티'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하스스톤 서머 파티' 8월1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