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OW, 만화 '높은산: 갈라진 산' 공개


'카즈고로스의 망치'를 두고 발생한 타우렌 종족의 분열 다뤄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디지털 만화 시리즈를 제작, 세 번째 편인 '높은산: 갈라진 산'을 15일 공개했다.

'높은산: 갈라진 산'은 불타는 군단의 아제로스 침공으로 이어지는 연작 중 세 번째 화다.

이번 편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침공을 앞둔 타우렌 종족 높은산의 족장들이 회담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으나, 부족의 땅을 수호할 힘을 지닌 고대 유물 '카즈고로스의 망치' 앞에서 분열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단편 만화에서 시작되는 타우렌 부족의 분열은 실제 플레이어들이 경험하게 될 군단의 스토리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예정이다.

'높은산: 갈라진 산'은 블리자드 크리에이티브 개발팀의 선임 작가인 로버트 브룩스가 각본을 담당하고 여러 유명 스튜디오와 함께 작업했던 경력이 있는 데이비드 케그가 작화를 맡았다.

블리자드는 앞으로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지털 만화 시리즈를 제작해 공개할 계획으로, '높은산: 갈라진 산'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오는 9월1일 신규 확장팩 '군단'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OW, 만화 '높은산: 갈라진 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