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23일 예약 시작


23일 온라인·7월2일 오프라인 예약 판매 개시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7월7일 발매 예정인 PS4용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을 23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으로, PS4의 성능을 활용한 고해상도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카메라 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벽을 넘어 집결해 공통의 적과 싸우는 게임이다. 그중에서 '슈퍼로봇대전 OG'는 기존 시리즈에 등장한 오리지널 로봇과 인물만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기의 로봇이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트윈 배틀 시스템'과 기체의 무기를 환장하는 '웨폰 셀렉트 시스템', 인접한 트윈 유닛이 함께 공격하는 '맥시멈 브레이크' 등 OG 시리즈 특유의 시스템도 탑재됐다.

또한 초심자용 '비기너즈 모드'와 게임 플레이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해 시리즈를 처음 접한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정판은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공식 메카닉 설정 자료집과 픽쳐 드라마 블루레이 디스크 '슈퍼로봇대전 OG 비~치 드웰러즈', 스페셜 셀렉션 사운드 트랙 CD, 오오바라 마사미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스페셜 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구성품은 일본 현지 버전과 동일하며, 메카닉 설정 자료집과 픽쳐 드라마 블루레이 디스크는 한글화되어 발매된다.

초회 특전으로는 PS4 전용 테마가 동봉된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23일부터 시작되며 특제 브로마이드와 콜렉터즈 카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예약 판매는 7월2일 전국 7곳의 게임샵에서 진행되며 T셔츠와 특제 브로마이드,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23일 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