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트라게임즈 '용사죽다.' 이벤트 경품 무상 배포


9천원 상당의 아바타 29종을 비롯한 모든 보상 무료 배포

[박준영기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절찬리 판매 중인 PS비타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역할수행게임(RPG) '용사죽다.'의 아바타 29종을 비롯해 각종 배경화면과 SNS용 팬킷 이미지 등을 무상 배포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용사죽다.'는 목숨을 바쳐 마왕을 쓰러뜨린 용사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신의 은총을 받아 죽기까지 5일의 유예를 얻은 용사가 남은 시간 동안 어떠한 행적을 했느냐에 따라 조문객의 숫자와 엔딩이 달라진다.

수많은 경우의 수가 숨겨져 있고 이용자의 결정과 행동에 따라서 전개되는 이벤트도 각양각색이다. 용사의 모든 행동은 이용자의 손에 의해 결정된다.

게임을 기획한 마스다 쇼지는 아버지의 삶과 죽음, 장례를 통해 이 게임의 아이디어를 고안했고, 자신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게임에서 이용자의 행동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시스템을 채택했다.

이와 함께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용사죽다.' 공식 웹툰이 8화까지 모두 공개됐다. 본 웹툰은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용사죽다.'의 전체적인 흐름을 설명하기 위해서 국내 작가와 협력해 제작한 것이다.

한편 지난 21일까지 진행한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에는 약 1천400명의 조문객이 찾았으며 330명이 조문을 남겼다. 최종 목표를 초과 달성함에 따라 인트라게임즈는 모든 보상(리워드)을 무료 배포한다.

경품은 다양한 기기(디바이스)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과 자신의 SNS를 '용사죽다.' 테마로 꾸밀 수 있는 팬킷 이미지, 그리고 PS4 프로필에 적용 가능한 29종의 아바타가 있다. 리워드는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에서 제공하며 아바타는 오는 26일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트라게임즈 '용사죽다.' 이벤트 경품 무상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