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OW, MVP 길드로 신규·복귀 이용자 돕는다


8개 길드 12월6일까지 활동…MVP 길드 가입도 가능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의 9월1일 한국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오랜만에 복귀한 이용자를 도와줄 MVP 길드 모집을 완료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MVP 길드는 해당 서버 및 진영에서 오는 12월6일까지 약 180일간 활동한다.

MVP 길드는 ▲듀로탄 ▲불타는 군단 ▲아즈샤라 ▲줄진 ▲하이잘 ▲헬스크림 서버에서 총 8개가 선정됐으며, 이들은 '안두인의 방패' 또는 '실바나스 친위대' 등 '군단' 스토리 중 각 진영을 대표하는 두 인물과 연관된 것으로 길드명이 변경돼 운영된다.

MVP 길드에 가입하고 싶은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엔터(Enter)' 키를 눌러 대화창을 연 다음, 대화창에 '/누구 서버명 MVP 길드명'을 입력해 접속 중인 MVP 길드원의 캐릭터 이름을 확인한 후 그중 한 명에게 귓속말을 보내면 된다.

만약 이용하는 서버에 MVP 길드가 없더라도 연합 서버로 묶인 서버의 경우 같은 MVP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MVP 길드가 공석인 서버 및 진영은 오는 8월31일까지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MVP 길드의 길드장에게는 180일 정액권이, 길드장을 도와 MVP 길드를 운영할 세 명의 운영진에게도 90일 정액권이 지원된다.

이와 함께 추후 블리자드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비롯해 길드 인터뷰 및 게임 운영자와의 질의·응답 기회가 주어지며 길드 단위 상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OW, MVP 길드로 신규·복귀 이용자 돕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