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L 코드A, 우승자 출신 이신형과 박령우 격돌


송현덕과 박남규, 안상원과 김지성도 코드S 진출 위한 대결 펼쳐

[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5일차 경기를 10일 진행한다.

코드A 5일차 경기는 송현덕과 박남규, 안상원과 김지성, 박령우와 이신형의 순서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서는 GSL 2회 우승 기록자 이신형과 '스타크래프트 2 스타리그 2016 시즌1' 우승자 박령우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된 상태다.

먼저 이신형은 '2014 핫식스 GSL 시즌3', '2015 핫식스 GSL 시즌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WCS) 글로벌 파이널에도 3회 연속 진출하는 등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최고의 테란으로 평가받았다.

그러나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올해 WCS 글로벌 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이번 GSL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 한다.

박령우는 최근 물이 오른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스타리그 우승에 이어 '2016 스타크래프트 2 크로스 파이널 시즌1'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최고의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박령우는 저그 종족의 약세 속에서도 홀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다.

아프리카TV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L 코드A, 우승자 출신 이신형과 박령우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