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리그 시즌2 챌린지, 김도우 출전


2주차 경기에 스타리그 우승 경험한 김도우가 본선 도전 나서

[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2 스타리그 2016 시즌2(이하 스타리그 2016 시즌2)' 챌린지 리그 2주차 경기를 오는 9일 진행한다.

이번 시즌부터 다시 도입된 챌린지 리그는 6명이 1조가 되어 4개 조를 구성하고, 단판 조별 풀 리그를 두 번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후 1시, 6시로 라운드를 나눠 각각 15경기씩 총 30경기가 열리며 이 중 상위 3명이 본선 16강에 진출한다.

지난 1주차에는 테란 3인방이 나란히 본선에 진출했다. 전태양이 8전 전승으로 16강에 진출했으며 김도욱과 최지성이 뒤를 이었다.

2주차 경기에는 김도우와 김유진, 남기웅, 최성일 등 네 명의 프로토스와 테란 고병재, 저그 이원표가 출전한다. 이 중에서 김도우는 지난해 스타리그 시즌2 우승을 차지한 경험이 있으며, 김유진은 'WCS 글로벌 파이널'을 2회 우승한 강자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스타리그 2016 시즌2 챌린지 경기는 9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를 통해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e스포츠, 유튜브 등 다양한 모바일, 온라인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리그 시즌2 챌린지, 김도우 출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